어사이드 닫기

bookmark 즐겨찾기 추가
MENU

나만의 건강레시피

안녕하세요? 일요일 아침 갑자기 외출하게 되었어요. 어제 저녁 스무디를 어쩌다보니 못 먹었어요. 고픈 배를 움켜쥐고 점심만 기다리고 있었는데 간 곳은 고촌 아라뱃길에 있는 샹그리나 파라다이스에요 상호명은 빵선생 샹그리나에요. 세상에...유기농이라도 밀가루고 빵이잖아요. 차라도 마시겠다는 생각으로 왔는데 샐러드가 있어요. 닭가슴살 샐러드가 있었고 샐러드 소스는 따로 준비가 되어있어여. 그리고 소스 중에는 발사믹이 있었고요. 저는 제가 마실 물을 따로 준비해 다니지만 또 다행인건 마실 수 있는 탄산수 산페그리노가 준비되어 있었어요. 아라뱃길에 있어 현대프리미엄 아울렛과 요트장도 옆에 있어 뷰도 좋아요. 전 아침부터 비가 내려 맑은 날은 아니었지만 급 브런치에 정말 괜찮은 곳이에요. 소금빵과 감자빵이 유명하대요. 너무 유명하다는 소금빵은 튀겼더라고요. 아이랑 함께 가면서 식감과 맛만보고 뱉어냈어요. 전에 왔더라면 결정장애가 왔을 것같이 빵 종류도 다양해요. 근처 지나시는 분들은 이용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댓글 1  
 
탱자마미   2021-08-07 15:54
와우~~~ 뱉어냈다니 진짜멋지네요~^^
급하게 나가셔서 대처를 정말잘하시고 샐러드도 맛나보여요~~♡♡
 
답글 수정 삭제
댓글쓰기
 
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댓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변경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비밀번호는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 현재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확인